성공적으로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고백하는 방법을 시원하게 소개해요
혹시 어떤 여자를 짝사랑하고 계신가요? 그녀만 보면 심장이 두근두근 떨리고, 말 한 번 걸어보고 싶은데 용기가 안 나시나요? 오늘은 혼자 속앓이를 하는 남자분들에게 희소식을 전해 드립니다. 그럼, 성공적으로 짝사랑을 고백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.
성공적인 짝사랑 고백 방법
1> 나의 감정을 자세히 살펴보세요
난 왜 그녀를 좋아할까? 왜 그녀만 보면 심장이 두근거리지? 그녀의 어떤 점이 마음에 든 걸까? 내가 정말 그녀를 좋아하는 게 맞나? 이렇게 자신에게 자세하게 질문을 해보세요. 내 마음이 단순한 호감인지, 아니면 정말 그녀에게 푹 빠진 것인지를 명확하게 알아야만 해요. 그래야 고백할 때 더욱더 자신감 있고 당당할 수 있으니까요.
2> 고백하기에 좋은 장소를 선택하세요
아무 데서나 고백을 한다면 그녀가 많이 당황할 거예요. "이 남자 뭐지? 왜 이런 데서 생뚱맞게 고백을 할까?"라고 생각합니다. 대다수 여자들은 분위기에 약해요. 그리고 짝사랑하는 남자가 자신을 얼마나 좋아하는지를 고백하는 방법과 장소를 보면서 판단하게 되죠. 그 남자의 마음이 진심인가를 보는 것이에요.
그러니 고백할 때는 깔끔하면서도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차 한 잔 마시면서 자연스럽게 하시는 게 좋아요. 당신이 어느 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차 한 잔 하자고 제안한다면 여자들은 대개 당신의 마음을 이미 눈치채고 있답니다. 여자들 눈에는 당신의 짝사랑이 다 읽히거든요.
당신의 짝사랑이 들켰다고 부끄러워하지 마세요. 대다수의 상식적인 여자들은 자신을 흠모하는 당신 자체를 존중하고, 감사하게 생각하니까요.
3> 진심어린 말로 고백하세요
먼저 차를 마시면서 가벼운 대화를 나누세요. 그러다가 적절한 타이밍이 오면 자연스럽게 고백하세요.
"그런데 말이야. 내가 널 좋아하는 것 같아."
"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는데, 너를 보면 내 심장에서 행복한 멜로디가 들려."
"너를 보면 내가 너무 행복해. 나 너 좋아하나 봐."
이렇게 자연스러운 말로 속마음을 물 흐르듯 말하세요. 빙빙 돌려서 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, 여자들은 이미 당신의 마음을 다 알아요. 그러니 돌려서 하지 말고 그냥 자연스러운 한 마디면 충분합니다.
4> 그녀에게 부담을 주지 마세요
그녀에게 당신의 마음을 고백했지만 너무 부담을 주지는 마세요. 그녀는 자신을 좋아하는 당신에게 감사의 마음을 품지만 이성적인 호감은 다른 차원이거든요. 그러니 당신의 마음을 그녀에게 전달한 것 자체만으로도 당신은 이미 성공한 것이에요.
5> 그녀의 결정을 존중하세요
당신이 고백하면 대다수 여자들은 "내게 생각할 시간을 좀 줄래요?"라고 대답할 거예요. 여자들은 일주일 정도 생각해 보고 결정을 내립니다. 당신에게 약간의 호감이라도 있다면 "우리 한 번 만나볼래요?"라고 대답하고, 이성적인 감정이 전혀 없다면 "우리 그냥 좋은 친구로 지내요."라고 대답할 거예요.
거절당한 남자들 중에 심한 수치심을 느끼거나 화를 내는 분들이 많아요. 그렇다면 당신은 그녀를 그렇게 좋아한 게 아니에요. 그냥 이성적으로 그녀에게 매력을 느낀 것이죠. 그러니 까였다고 속상해할 필요 없어요.
"아! 내가 그녀를 그렇게 좋아한 것은 아니었구나. 그냥 이성적인 매력에 끌린 것인데, 내가 착각했구나." 라고 생각하시면 좋아요.
6> 거절을 당했어도 그녀와 긍정적으로 지내세요
고백했는데 거절 당했다고 그녀만 보면 피하거나, 뒤에서 욕하는 행동을 하지 마세요. 그냥 편하게 지내시는 게 좋아요. 주로 학교나 회사, 동호회에서 만난 사람에게 고백할 경우 매 번 보는 게 힘들잖아요. 그 공동체를 떠날 수가 없으니까요.
그래도 고백한 당신은 매우 용기 있고 멋진 남자예요. 짝사랑을 고백하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에요. 평생 고백도 못하고 혼자 끙끙 앓다가 먼 훗날 후회하는 남자들도 많아요.
오히려 이런 남자들이 나중에 후회합니다.
"젊을 때 그냥 고백이라도 해볼 걸. 뭐가 두려워서 고백도 못 하고 그랬는지 몰라."라고 말이죠.
지금 짝사랑하는 그녀가 있으신가요? 그렇다면 시간 낭비 하지 마시고, 자연스럽게 고백하세요. 당신의 핑크빛 사랑을 응원합니다. 오늘도 빛나는 하루 보내세요.